LOREAL
LOREAL
LOREAL
LOREAL

FEATURE

입 냄새가 고민이라면

2018-03-08 오전 10:22:00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디자이너가 단정한 헤어스타일만큼이나 신경 써야 할 요소는 바로 구강 청결이 아닐까? 정신없이 바쁜 미용인의 일상, 보다 깨끗하고 간편하게 입속 건강을 지켜줄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에디터 장혜민
포토그래퍼 정푸르나


 

마노리치, 리치탭스 고체치약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휴대용 씹는 치약으로, 유해성 논란이 있는 성분을 배제하고 충치균 및 각종 치주염 예방에 좋은 후박가루를사용했다. 고체 치약 한 알을 20여 회 골고루 씹은 후 칫솔질을 하면 액체로 바뀌며 물로 깨끗이 헹구어주면 되는데, 칫솔이 없거나 바쁠 때는 치약을 충분히 씹은 후 물로 여러 번 헹궈 가글만 해주어도 개운한 느낌을얻을 수 있다. 으스러진 알갱이가 치아 사이사이 침투해 보다 간편하고도 효과적으로 구강 내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작은파우치에 들어가는 사이즈라 출장, 여행 등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며 녹차 향과 로즈메리 향 두 가지 종류로 기호에 맞춰 선택가능하다.

비바텍, 럭스360 미디엄칫솔
0.1mm 초극세모에 인체공학적인 360도 링 구조 헤드로 보다 편리하게 칫솔질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칫솔모 끝단을 라운딩 처리해 치아 표면의 마모나 잇몸자극 없이 부드럽고 깨끗하게 닦을 수 있으며 고탄성으로 2만여 개(기존 칫솔 20배)의 칫솔모 하나하나가 눕거나 휘지 않고 효과적으로플라크를 제거하며, 특허받은 워셔링 기술로 칫솔모층간 간격을 넓혀 위생적 관리가 가능하다.

퍼지브러쉬코리아, 퍼지브러쉬
자일리톨이 함유된 1회용 씹는 칫솔로, 캡슐하나에 새끼손가락 한마디보다 조금 작은 무독성 재질 솔과 치약 역할을 해주는 100 천연 자일리톨 덩어리가 묻어 있다. 브러시를 입안에 넣고 껌처럼 씹거나 돌려가면서 입안 곳곳을 칫솔질하고, 브러시 그립을 이용해 치아의 안팎을 닦아주고, 솔을 씹으면서어금니 윗면도 깨끗이 닦을 수 있다. 또한 브러시 그립을 손에 쥐고 혀를 닦아 설태를 제거하는 용도로도 쓸 수 있어, 사용 후 마치칫솔질을 한 듯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해 양치질이 필요하지만 여유가 안 되는 여러 상황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보나비츠, 로얄레몬허브티 치약&밤부 시나몬 화이트/블랙 칫솔
인체와 환경을 위협하는 유해 성분 12가지(CMIT, MIT, 파라벤, 트리클로산, 합성계면활성제, 타르색소, 마이크로비즈, 사카린,광물성 오일, 벤조산나트륨, 침강탄산칼슘,염화세틸피리디늄)를 전혀 첨가하지 않은 프리미엄 치약. 레몬 오일 추출물, 캐모마일추출물이 입속을 향긋하게 만들어 주며,건조함과 구취를 관리해준다.친환경 식물성 소재인 대나무 칫솔. 물과 습기에 강하고 통풍이 잘 되는 대나무 재질로만들어 세균이 번식하는 것을 막아준다,또한 고급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굴곡 회복력과 탄력성으로 칫솔모가 잘 마모되거나 눕지 않아 오래 사용 할 수 있다.

올리아, 올리덴탈 체크가글
유해 성분 4가지(에탄올, 합성항균제, 타르색소, 계면활성제) 무첨가,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한국식약청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가글제. 콜라와 비슷한 색감과 맛, 향이 가글특유의 자극적인 느낌 없이 입안에 청량감을주고 양치질만으로는 부족한 남아있는 세균을 근본적으로 제거해준다.또한 제품명처럼 입 속을 ‘체크’할 수 있는 가글로, 10~15ml를 입에 머금고 30초 정도헹구고 나면 입 안의 이물질을 흡착해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EBISU, 포인트 칫솔
일반적인 칫솔질로는 접근이어려운 작은 치아 사이의 틈도쉽게 닦을 수 있는 보조 칫솔.칫솔모가 앞으로 굽어진 형태로, 불균형한 치열 사이나 어금니 안쪽 끝, 교정 장치 틈까지 다양한 각도로 사용이 간편해 입냄새와 충치의 원인인이물질과 플라크 등을 쉽게 제거해준다. 또한 일반 칫솔과달리 칫솔모 끝을 부드럽게가공해 유연하고 탄력 있는재질로 잇몸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였다.
sharethis facebook blog pola

<그라피>의 모든 기사와 사진을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