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LOREAL
LOREAL
LOREAL

FEATURE

SHISEIDO PROFESSIONAL 2018 SS 'SPECTRUM'

2018-04-02 오전 10:34:00

시세이도가 제안하는 4가지 타입의 스타일 스펙트럼.

에디터 최은혜
자료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한국

2018 S/S 시즌 런웨이에서는 비비드한 원색 계열 컬러가 주를 이루었다. 또 화려한 프린팅과 디테일, 장식, 실루엣이 시선을 끌었으며 PVC 같은 하이패션 룩, 스팽글 자수, 로코코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모티브 등이 런웨이를 장악했다. 이에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2018 S/S 패션 트렌드에서 착안한 4가지 룩을 만들었다.
 


익센트릭 그라데이션 보브(Eccentric Gradation Bob) 별도의 화려한 세팅이나 펌 없이 윤기 있는 머리를 연출했다. 이 스타일의 핵심은 얼굴을 감싸고 있는 안쪽 방향의 컬로, 이는 스트레이트너로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앞머리의 미들 섹션을 슬라이싱해 두께감을 살렸고, 베이스 컬러인 라이트 스모키 실버와 더불어 안쪽으로는 밝은 컬러의 하이라이트를 넣었다.



사용 제품: ① 스테이지웍스 트루 이펙터(샤인) 오일프리 포뮬러의 투명한 젤리 같은 텍스처로 가벼운 느낌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며, 트렌디한 반짝임과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해준다. ② 더 헤어 케어 아쿠아 인텐시브 오일 언리미티드 벨벳 모발 안쪽부터 탄력을 생성해 모발에 탄력을 주고 손질이 쉽게 한다. 


캐쥬얼 보브(Casual Bob) 전체적인 웨이브와 언더 섹션의 안쪽 및 바깥 방향 컬의 조합으로 포인트를 준 겉머리에 얇게 들어갈 컬러가 특징이다. 베이스 컬러는 실버 그레이와 그레이지에 자연모에서 올라오는 붉은기를 잡아주기 위해 약간의 바이올렛을 더했다. 얼굴 주변의 실버 하이라이트에 부드러운 웨이브가 더해져 밝은 분위기를 준다.


사용 제품: ① 트루 이펙터(뉴트럴) 발림성이 뛰어나 자연스러운 헤어를 연출하는데 유용하다. 가늘고 볼륨 없는 모발에 탄력과 볼륨감을 주어 건강한 헤어 표현이 가능하다. ② 스테이지웍스 바운싱 프라이머 스타일링 전 모발의 문제점을 완화시키기 위한 헤어 프라이머. 액상 형태로 모발에 탄력을 주고, 모발을 보수해 볼륨감을 준다. 
 


스페이시 스트레이트 롱(Spacy Straight Long) 긴 생머리에 안쪽을 향하는 J 모양의 컬이 살짝 더해진 스타일. 머리 안쪽으로 파란색이 보이는 디자인이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앞머리에 파란색으로 발레아쥬 된 부분과 플래티넘 애시 베이스의 왼쪽 네이프 부분이 길게 뻗은 컬러 라인을 강조한다.



사용 제품: ① 더 헤어 케어 루미노포스 글로스 스프레이 자외선 차단 효 과로 컬러의 탈색을 막고, 손상된 모발을 아름답게 가꿔준다. ② 더 헤어 케어 아쿠아 인텐시브 오일 언리미티드 벨벳 모발 안쪽부터 탄력을 생성해 모발에 탄력을 주고 손질이 쉽게 한다. 



쿨 원 랭스 보브(Cool One-Length Bob) 머리 끝부분의 안쪽 방향 컬과 날렵한 마무리가 샤프하고 성숙한 여성성, 쿨하고 젠틀한 이미지가 조화된 스타일. 오른쪽 관자놀이부터 귀뒤쪽까지 실버 베이지 베이스로 염색하고, 머리 안쪽으로는 초록색을 염색, 머리를 넘길 때마다 안쪽의 컬러가 보여 활발한 느낌을 준다.


사용 제품: ① 스테이지웍스 스트럭처 홀드 스프레이 스타일링 시 모발을 자연스럽게 고정하고 텍스처를 살려준다. 재스타일링이 가능할 정도로 끈적임이 없고, 공기감을 부여해 가볍게 마무리된다.② 더 헤어 케어 아쿠아 인텐시브 오일 언리미티드 실크 세럼 제형의 오일로 가볍고 실키한 질감이 특징이다. 

 
sharethis facebook blog pola

<그라피>의 모든 기사와 사진을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