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LOREAL

FEATURE

천호 현대백화점에 에코쟈뎅 2호점 오픈

2018-04-24 오전 9:57:00



박준뷰티랩 프리미엄 살롱 에코쟈뎅(ECO JARDIN)이 3월 27일 천호 현대백화점에 정식으로 문을 열었다. 에코쟈뎅 2호점 매장에서 열린 오픈식 파티에는 본사 피엔제이 박준 회장과 임승애 대표 외 임직원과 살롱 전직원들이 참여했다. 임승애 대표는 “박준뷰티랩 프리미엄 살롱인 만큼 오랜 노하우를 통한 기술력과 경험을 가진 최고의 디자이너와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뷰티 문화를 선도해나가길 바란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김영국 원장은 많은 헤어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에서 에코쟈뎅을 선택한 이유를 언급했다. "에코쟈뎅의 ‘도심 속 힐링 공간’이라는 콘셉트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높은 가치가 있다고 판단했으며, 3L(Long, Lab, Life Style)이라는 에코쟈뎅의 원칙이 살롱 운영에 대한 전략으로 타 브랜드와의 경쟁력과 차별성이 있어 살롱 운영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 살롱 운영에 대한 각오를 다짐했다.

에코쟈뎅 천호점의 인테리어 콘셉트는 전체 공간은 자연 소재가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을 디자인 센스로 부각시켜 ‘자연’을 포인트로 하였으며, 복잡함을 배제하여 단순하면서 효율적인 동선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을 인테리어 요소로 채택하여 프리미엄 헤어 살롱의 분위기를 제대로 살렸다. 에코쟈뎅은 앞으로도 핵심 상권 내 백화점과 쇼핑몰, 대형 유통 상가를 위주로 신규 매장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sharethis facebook blog pola

<그라피>의 모든 기사와 사진을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