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LOREAL
LOREAL
LOREAL

TECHINIQUE

SALON INSPIRATION ③NONTOURING SHIFT

2018-03-12 오후 12:05:00

제이드헤어 김상희 원장이 설명하는 Wella 2018 S/S Trend ‘NONTOURING SHIFT’.

에디터 장혜민
헤어 김상희(제이드헤어)
메이크업 윤지혜
포토그래퍼 사재성
 
THEME 3. VERDIGRIS BRUNETTE
STYLING POINT
Inspiration Tip 두상에 밀착된 언더와 톱 부분의 디스커넥트 커트로 대담한 라인을 설정한 후 딥 브루넷 컬러의 베이스 안쪽에 버디그리스로 강렬함을 표현한다. 다크 브라운이 강렬한 컬러를 자연스럽게 논투어링하므로, 개성을 강조하면서도 중성적인 이미지의 젠더리스 스타일을 완성한다.
Cut Technique 템플부터 백 포인트까지 큰 트라이앵글 섹션으로 언더존의 파트를 나눈다. 사이드부터 두상의 모양을 따라 흐르는 다이애고널 섹션을 사용해 커트하며, 이때 섹션은 균일한 텐션으로 조금씩 들어 올려 커트해주어 두상에 밀착되는 라운드 그레쥬에이션으로 커트한다. 미들 부분부터 디스커넥트로 가이드를 재설정하며 다시 조금씩 들어 올려 스퀘어 라인을 만든다. 언더의 라운드와 톱의 스퀘어 라인의 디스커넥트로 움직임을 만들어 개성을 살린다.
Color Technique 기존의 딥한 레드 컬러를 웰라 블론다를 이용해 프리 라이트닝으로 먼저 지우기 작업 후, 톱과 프린지에 걸쳐 비스듬한 V모양의 밴드 라이트 섹션을 나눈다. 밴드라이트 섹션에는 일루미나 포레스트 8Lv 크리스탈 3 (2:1)과 KP 8/2 3 를 교차 도포하여 포일워크한다. 베이스 컬러는 일루미나 오션 6Lv 포레스트 6Lv 쉐도우를 1:1:1로 도포해 딥 브루넷 컬러에 버디그리스 컬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표현한다.
[관련기사]
sharethis facebook blog pola

<그라피>의 모든 기사와 사진을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